4년 전

딘타이펑 현장 대기번호 온라인으로 확인하기

로그인하시면,  본문에 나오는 광고를 제거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기 »

대만여행가면 꼭 들려야하는 음식점이 있죠.

만두 전문점인 딘타이펑! 우리나라에도 몇군데 체인점을 가지고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싸죠..

그래도 현지에 가면 한국에서 외식하는 정도로 나와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딘타이펑은 우리나라사람 뿐아니라 대만 현지인 그리고 해외 다른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음식점이다보니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대기표를 받고 하염없이 기다려야해요.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


여행왔는데 대기하느라 시간을 오래 낭비하면 정말 아깝죠.. 대기하는 동안 근처에 둘러보고 오기라도 하면 참 좋을탠데..

그런데! 딘타이펑이 이런 고객들을 위해 '현장 대기번호 온라인 확인'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는데요.

* 웹사이트 : https://www.dintaifung.tw/Queue/?type=3 

* 앱 : https://www.dintaifung.com.tw/kr/index.php  (하단 맨 밑 'APP 다운로드' 클릭)

딘타이펑 현장 대기번호 온라인으로 확인하기 대만딘타이펑,딘타이펑대기번호,딘타이펑대기번호조회

좌측에 지점 선택 부분을 통해 지점을 선택하면 현재 대기시간과 호출번호가 나오기 때문에 언제 쯤 내 번호가 불려질 지 짐작할 수 있어요!! 완전 꿀팁이죠?


이제 더이상 딘타이펑 가실 때 하염없이 음식점 앞에서 대기하지말아요 우리~


+) 딘타이펑 본점은 '신이점' (동먼역에 위치)

나의 인생에 여행을 더하다.
구독자 3명
226
0
댓글이 없습니다.